Pages

Wednesday, September 16, 2020

BLACKPINK(블랙핑크)가 빌보드 신설 차트서 8위에 올라 Kpop그룹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BLACKPINK(블랙핑크)가 빌보드 신설 차트서 8위에 올라 Kpop그룹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지수 로제 리사)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이 싱글 49위, 2주 연속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에 안착했다.
또한 빌보드 신설 차트서 방탄소년단은 2위, 그룹 블랙핑크가 8위에 올라 빌보드에서 Kpop그룹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아이스크림'은 블랙핑크의 정규 1집 두번째 선공개곡으로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가 피처링에 참여해서 화제를 모았으며
'핫 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하며 한국 여성 가수로서는 최고 성적을 냈다

걸그룹 블랙핑크 미국 팝스타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신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공개 41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
“블랙핑크의 '아이스크림(Ice Cream (with Selena Gomez))' 뮤직비디오가 37주차(9월 6일 ~ 9월 12일) 주간 브리프 집계 기간 동안 45,455,524뷰를 기록,
이에 따라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구독자 수는 총 477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전 세계 아티스트 중 3위, 여성 아티스트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이다.
한편, 블랙핑크는 다음달 2일 '하우 유 라이크 댓'과 '아이스크림'이 수록된 첫 정규앨범 '디 앨범(THE ALBUM)'을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 화보도 이어지고 있다.

아이스크림' 함께 부른 고메즈와 美라디오 동반 출연 ...
블랙핑크와 셀레나 고메즈가 미국의 인기 DJ 잭 생(Zach Sang)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화상 출연해 신곡과 새 앨범을 소개했다.
이날 미국 청취자들과 만난 블랙핑크 멤버들은 약 18분 동안 진행된 인터뷰 내내 밝고 쾌활한 면모는 물론 셀레나 고메즈와 귀여운 케미를 자랑했다.

그룹 블랙핑크와 팝가수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 11일(한국시간 기준) 미국 라디오 프로그램 '잭 생 쇼'(Zach Sang Show)에 화상 출연해 이같이 말했다.
먼저 신곡 ‘아이스크림’(Ice Cream) 협업과 관련한 질문에 블랙핑크는 “우리 모두 셀레나 고메즈의 팬”이라며 “그녀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 팬분들께서도 노래를 좋아해주셔서 정말 기쁘다”고 덧붙였다.

특히 블랙핑크는 오는 10월2일 발표되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더 앨범’(THE ALBUM)에 토미 브라운(Tommy Brown)과 함께한 곡이 2곡이라고 귀띔해 팬들의 궁금증을 키웠다.
로제는 “이번 신곡 ‘아이스크림’이 깜짝 선물같았던 것처럼 첫 정규앨범 역시 서프라이즈로 꽉 차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10월 W 매거진은 커버를 장식한 블랙핑크 로제의 10억짜리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착용한 화보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