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aturday, September 12, 2020

셀레나 고메즈, 2집 뮤직 비디오에서 '성인물식 보이기'에 대한 압박감 토로

셀레나 고메즈, 2집 뮤직 비디오에서 '성인물식 보이기'에 대한 압박감 토로

[ Selena Gomez ]

Hands To Myself ♡




📺 🖤

Selena Gomez : Hands To Myself ♡


Selena Gomez Music Videos 2nd Album : 'Revival'

셀레나 고메즈가 두 번째 앨범 'Revival'뮤직 비디오에서
'더 어른스러워 보이게'하라는 '압력'을 어떻게 느꼈는지 공개했습니다.

28 세의 셀레나 고메즈는
"저는 정말 제가 아닌 일을했습니다.
"(Selena Gomez, Justin Bieber 이별 후 스포트라이트에서 휴식 취함)
“제 앨범에서 나의 피부를 보여줄 필요성을 느꼈다…
나는 정말로 내가 그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울트라 생리대
날개형 중형 18p x 3팩 + 대형 16p
18,500원

2016년 '리바이벌'투어를 취소하며“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약 1년전에 사람들에게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질병인 루푸스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루푸스를 앓고 있으며 2017년에 신장이식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첫 번째 수술에서 합병증을 되돌리는 두번째 수술을 받고 고혈압을 치료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가 루푸스 진단을 내린 것과 동시에 'Good for You', 'Hands to Myself', 'Same Old Love'와 같은 노래가 나왔습니다.

비디오“Hands To Myself”에서 Gomez는 검은 색 란제리와 아주 작은 옷을 입은 욕조에도 등장했습니다.
“불안, 공황 발작, 우울증이 루푸스의 부작용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그들 자신의 도전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의 성명을 덧붙였다.
"저는 적극적으로 건강과 행복을 유지하는데 집중하고 싶고, 최선의 방법은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나는 정체되어 가만히 있고 먼저 혼자 앉아 '내가 여기 있는가, 진심으로 여기 있는가?'라고 묻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나는 항상 진실을 말 했어요. 나는 항상 내 말에 충실하고 내가 누구인지 보여줬지만 내 삶의 일부 영역을 창의적이고 개인적으로 재고해야합니다.”




    

No comments: